Community

Notice

안녕하세요 베리굿 다예입니다.

 jtg ent 작성일 Aug 25 2019  518  0

본문

안녕하세요 베리굿 다예 입니다.
일단 모든 악플들과 기사, 댓글 그리고 네이트판에 올라온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들 또한 매일매일 열번도 넘게 찾아보고 읽어보고 생각하고 또 생각 해 봤습니다.

우선 이러한 사건들로 인해 제 가족과 친구들 주변 지인들 등 여러 사람들이 상처를 받았고, 저 또한 이렇게 까지 내가 심각한 물의를 일으키는 가해자였나 싶어 여러가지의 생각들로 아무것도,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사실인 부분은 빠르게 인정하고 억울하고 아닌것에 대해서는 바르게 잡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첫번째 피해자라고 주장한 그 분을 폭력을 가한적이 없었으며 성적 수치심이 느꼈다고 할 만큼의 장난 조차도 친 적이 없다고 말씀 드립니다.

그 때의 상황에서는 초등학교 6학년때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친구와 저에게 사소한 다툼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며 저는 그 일에 대해 화가 났었기 때문에 사건에 대해서 해결 하고자 집 앞에 찾아가 사과를 받아내는 일은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초등학교 다닐 때 그 당시에 서로가 화해도 했던 부분 이였으며 일방적으로 찾아가 괴롭힌 사건이 아닌 분명한 전, 후 상황이 있었고, 서로의 갈등 때문에 사소한 말다툼 이 오고 간 후에 사건이 해결되고 나서 그 이후 저는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 친구를 일방적으로 괴롭혔다거나 폭력을 행사 한 적이 없었다고 말씀 드립니다.

몇 몇 글 들에서도 제가 전학을 많이 다녔다는 글과 그 이유가 강제전학과 이미지 세탁을 위해서 라고 올라와 있었지만 저의 생활기록부는 깨끗하다고 얘기 할 수있습니다.
이사 또한 유치원 때 부터 아버지 사업으로 인하여 잦은 전학을 다녔었고,
고등학교 당시엔 연습생활로 인해 숙소와 연습 여러가지 상황들 등으로 전학을 가게 되었었습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의 글 수준 정도면 진작에 학교폭력 위원회가 열렸어야 하는 수준이며
글 처럼 저에 대한 분노가 10년 동안이나 이렇게 가득 했다면 왜 진작 찾아와서 저에게 사과를 요구하지 않았는지 의문인 부분이고 이런식의 글을 통해 사람들과 함께 비난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 저로서는 진정으로 원하는것은 피해자 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받아 왔던 고통에 대한 사과가 아닌 그저 제가 활동 하는 것에 있어서 피해받기를 원하고 고통을 주기를 원하는 것 으로 밖에는 느껴지지 않는 부분 입니다.

익명과 본인의 개인정보를 숨기고 글을 쓰기 때문에 저는 어떠한 사과도 질문도 할 수가 없었으며
진정으로 사과 받기를 원하고 초등학교 당시의 기억에 대해 그 일을 바로 잡기를 원한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주시고 개인적으로 본인의 신상을 공개해줄 것을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저를 위해서 해명하고 보호 해주는 글을 썼던 제 주변 지인들 마저 개인적인 sns 공간에 들어가 캡쳐본을 띄우고 '김현정과 어울리는 친구들 마저도 저급한 친구들이다' 라며 이름과 얼굴, 신상을 공개해서 올린행동,
또 일방적인 기억으로 허위사실을 덧붙여 글을 올리며 사실이라고 주장하는 내용들 이러한 행동들은 엄연한 또 다른 범죄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두번째 피해자라고 글을 올리신 분은 저 또한 정확하게 기억이 나는 부분 입니다.
모든걸 설명 드리자면 제 친구의 친동생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에게 심각한 왕따를 당했었고 폭력은 기본으로 행사 하였으며 모욕적인 촬영을 해가며 돈을 주어야 지워줄 것 이라며 협박 하였고 실제로 여러번의 돈을 뜯기며 글에서 나와있는 글쓴이가 받았던 그 피해를 똑같이 가해 하였습니다.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는 모습을 지켜보지 못한 친구를 도와주고자 제 친한 친구들이 다 같이 찾아가 그대로 보복했던 사건 입니다.

폭력을 행사했던 자리에 저는 없었던 일이며 이 사건은 그 당시 신고가 접수되어 학교폭력 위원회가 열렸던 것으로 기억 하고 있고, 그 때 당시에 폭력을 가했던 친구들은 전부 각자의 잘못을 인정하고 엄격한 처벌과 징계를 받았던 것으로 사건은 마무리가 되었었습니다.

그 자리에 없었던 저는 이 글쓴이의 얼굴도 모르며 생활 기록부 또한 깨끗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방적인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로인해 누구보다 열심히 삶을 살고 있는 제 지인들의 신상이 노출 당하고 가족들이 상처받고 있습니다.

사실관계와 확인이 없는 일들을 공론화 시키며 진심어린 사과를 바라는 것이 아닌 그저 피해받기를 원하는 식의 태도와 글들은 정말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며,

피해자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은 아까도 윗 글에 말씀 드렸지만 개인적인 메세지로 연락처와 신상정보를 노출할 것을 정중하게 부탁드리며 대화를 통해 사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 해 드릴 것으로 말씀 드리고

이번일로 인해 많이 상처받았을 저희 가족분들과 주변 동료들,회사 사람들, 멤버들 등 마음에 상처받은 모든 분들과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 이상은 이런식으로 사회적 압박을 해가며 적법한 절차를 거치지 않는 가해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반복되는 피해가 발생 될 경우 아까도 윗 글에 썼다시피 강경대응으로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 입니다.

SHARE THIS PAG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View Comment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ack TOP Home

JTG ENTERTAINMENT

privacy multilingual contact us

FOLLOW US

copyright @ 2018 JTG Entertainment